처음 오시는 분

기능 및 세무 문의

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?

전문 상담원 및 세무사가 직접 신속히 답변해 드립니다!

문의등록 바로가기

전자세금계산서 신고서 반영처리 하기

국세청 홈택스 등 기타 프로그램에서 발행처리한 전자세금계산서 내역은 엑셀 일괄등록 또는 자동 거래등록 기능을 통하여 한번에 불러와 입력이 가능합니다.
허나 해당 전자세금계산서는 거래로 입력이 되었을 뿐 실제 부가세 신고서 등에 반영을 하기 위해서는 등록/발행 처리가 필요합니다.
아래 탭을 통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미발행거래

성공하세요에서 거래(전표)입력 시 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세금계산서를 체크한 거래는 미발행거래로 집계됩니다.
미발행거래 메뉴에서 선택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하실 수 있습니다.

상세한 검색 조건에 따라 필요한 데이터를 쉽게 골라 보실 수 있으며, 해당 데이터를 엑셀로 다운로드받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
성공하세요의 모든 거래(전표) 데이터는 클릭만으로 해당 거래의 상세한 데이터를 확인 / 미수금 수납처리 / 관련거래 목록 데이터 추적 등 거래데이터에 대한 모든 관리를 한번에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전자세금계산서 발행

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거래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하실 수 있습니다.
공급자와 공급받는자의 정보를 확인, 수정 하신 뒤 품목 등 전체 항목을 검토 하신 뒤 발행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 

관련거래 목록

상세보기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거래의 관련거래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해당 거래에 미수금이 있을 경우 수납처리도 즉시 저장 하실 수 있으며, 관련거래에 대한 목록도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거래등록/수정

관련거래 목록의 상세보기 버튼 을 클릭하면 해당 거래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 및 수정, 삭제가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원격지원 무료체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