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통장의 경우 기존 장부에 등록된 거래에 대한 납부 및 수납 처리를 기본으로 하며, 모 거래(기존 등록된 거래) 가 없는 내역은 신규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거래로도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
- [거래(전표)자동입력] > [통장입출금 자동수집]메뉴에서 우측상단에 통장내역 자동수집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자동수집 하실 계좌를 선택합니다. [기본정보관리 > 통장/카드등록] 메뉴에 등록된 통장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조회기간을 선택합니다.
- 공인인증서 또는 은행사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 공인인증서로 실행을 클릭하시면 인터넷뱅킹과 동일한 공인인증서 선택창이 나타납니다. 공인인증서를 선택하고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즉시 수집이 실행됩니다.
- 해당 금융/카드사에서 지원하지 않는경우 공인인증서 또는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란이 비활성화 처리 됩니다.
- 자동분류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존 본인이 입력했던 거래를 기억하여 자동 입력됩니다. 내용을 확인하신 후 수정 또는 회계반영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.
- 목록에서 삭제처리한 수집내역은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.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시면 삭제됐던 모든 자동수집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